glBegin()과 glEnd() 사이에 나올 수 있는 커맨드들
2007. 9. 28. 10:12ㆍHW & SW
glVertex*() : 정점 좌표 설정
glColor*() : 현재 컬러를 설정
glIndex*() : 현재 컬러 인덱스를 설정
glNormal*() : 법선벡터좌표를 설정
glTexCoord*() : 텍스처 좌표를 설정
glMultiTexCoord*ARB() : 다중텍스처를 위한 텍스처 좌표를 설정
glEdgeFlag*() : 모서리 그리기를 제어
glMaterial*() : 재질 속성을 설정
glArrayElement() : 정점 배열 데이터를 얻는다.
glEvalGoord*(), glEvalPoint*() : 좌표를 생성
glCallList(), glCallLists() : 디스플레이 리스트를 실행
glColor*() : 현재 컬러를 설정
glIndex*() : 현재 컬러 인덱스를 설정
glNormal*() : 법선벡터좌표를 설정
glTexCoord*() : 텍스처 좌표를 설정
glMultiTexCoord*ARB() : 다중텍스처를 위한 텍스처 좌표를 설정
glEdgeFlag*() : 모서리 그리기를 제어
glMaterial*() : 재질 속성을 설정
glArrayElement() : 정점 배열 데이터를 얻는다.
glEvalGoord*(), glEvalPoint*() : 좌표를 생성
glCallList(), glCallLists() : 디스플레이 리스트를 실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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